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공항주변 소바 맛집 추천 도토리 키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기묘입니다.

회사 업무가 바빠 10월의 가을이 되어서야 늦은 여름휴가를 제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점심시간쯤이 되어서야 제주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 주변에 점심을 먹을만한 식당을 검색하여 찾게 된 소바 맛집 [도토리 키친]입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도토리 키친 입구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까지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없다고 하네요.)

주차는 건물 뒤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의 깔끔한 우드 인테리어는 위생적인 환경에서 차분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방 앞에 정수기와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자 화장실은 식당 내부에 있고, 남자 화장실은 나가서 우측 철문 안에 있습니다.

 

저희는 1인 세트 2개를 주문 했습니다.

하나는 청귤소바 + 톳유부초밥 2ps , 다른 하나는 냉소바 + 새우감자고로케 2ps 요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하게 나오는 청귤소바와 냉소바~!

기다리던 소바가 나오고 처음 한입을 먹었는데... 사실 큰 기대 없이 공항 주변에서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서 방문한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특히 청귤소바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새콤하면서도 달달한?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냉소바도 맛있지만 저는 청귤소바를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시 먹고 싶네요....

 

청귤소바
냉소바
톳유부초밥

톳유부초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감자 고로케

새우감자고로케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대 안 했는데 맛있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청귤소바를 맛있게 먹는 방법

1. 무와 와사비를 바닥까지 잘 섞어주세요.

2. 소바스푼에 소바와 청귤슬라이스를 올려서 호로록~ 후루룩~

 

 

주소 : 제주시 북성로 59

제주 공항 주변 맛집! 청귤소바가 정말 맛있는 도토리 키친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