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서귀포 위미리 주변 예쁜 카페 와랑와랑 (feat. 감귤라떼)

 

안녕하세요. 기묘입니다.

 

억새가 만연한 10월의 제주에서 다녀왔던 분위기 좋고,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 와랑와랑 방문 후기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와랑와랑 카페의 외관

 와랑와랑 카페는 제주 서귀포 위미리 동백나무군락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외관이 제주와 너무 잘 어울리죠?
제주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듯하고 골목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18:00까지 입니다.

 

카페 우측으로는 야외 테라스 같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다양한 식물이 있어서 봄, 가을에는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넓은 평상 자리도 있어서 여러명이서 앉아서 먹어도 좋겠네요.

 

와랑와랑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감귤라떼, 당근한컵, 찰떡구이를 주문했어요.

다른 메뉴들을 못먹어본게 너무 아쉽네요, 와랑와랑의 커피와 디저트는 정말 찐으로 맛있어요!

다른 메뉴 먹으러 또 가고 싶어요..... ! 

 

판매하는 제품들인데 비누라고 하네요

 

손 소독제와 드립백 커피입니다.

 

커피 머신? 와랑와랑의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네요

 

 

 

저희는 창가쪽 자리를 잡았어요, 이유는 바로 창문 넘어 보이는 귤밭이 너무 이쁘거든요!

 

창가 쪽 자리에 앉으면 인스타 감성의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ㅎㅎ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감귤라떼, 당근주스, 찰떡구이 진짜 진짜 맛있어요

 

찰떡구이는 인절미 가루의 고소함과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쫀득하고 너무 완벽한 디저트였어요

 

감귤라떼는 제가 이번 제주 여행에서 먹었던 커피 중 원탑입니다.

진짜 맛있었는데 커피 안에 들어있는 감귤의 향과 식감도 너무 좋았고,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최고의 맛이네요

서울 와서도 먹고 싶어서 계속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 전 제주 다시 가면 또 먹으러 갈 겁니다 ㅎㅎㅎ

당근 주스는 건강해지는 맛? 이였어요 ㅎㅎㅎ 생당근 100% 착즙해서 나와요.

 

창문샷 1
창문샷 2

강아지 한마리가 있는데 계속 문 앞을 지켜요, 너무 귀여움

 

우드 소재의 창문, 테이블, 바닥 인테리어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네요.

와랑와랑 카페는 아담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시골스러운 제주를 느끼기에 너무 좋았던 공간이에요

제가 제주에서 가고 싶었던 카페 분위기와 딱 맞는 장소였습니다~!

 

창문으로 보이던 귤밭이에요. 카페 사장님이 감귤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감귤라떼가 맛있는 이유인가~? ㅎㅎ

제주 서귀포 카페 와랑와랑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