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깅

배.민 라이더가 직접 공개한 한달수입 내역 클라스

배민라이더 한달수입 공개

배달의 민족 라이더가 자신이 한달에 버는 수입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배.민라이더 한달 수입 내역 공개

 

 

 한달 평균 급여는?

 

 

 

 

 

[유머] 배민에 나타난 미륵보살 리뷰녀.jpg

배민 미륵보살 별점 4점 준거 보니까 미륵보살 맞는 듯 ㅎㅎㅎ 마음이 태평양 이신듯 ㅋㅋ

njoblab.tistory.com

 

 

싸움 안 난 게 신기한 인터뷰.jpg (양세형, 홍진호)

양세형의 숏터뷰 인터뷰에서 저 정도면 사적으로 친한 건가? ㅎㅎㅎ 티키타카가 ㅋㅋㅋㅋ 전쟁 같은 인터뷰 ㅋㅋㅋㅋㅋㅋ  인터뷰 하다가 정말 싸움 날듯 ㅋㅋ ;; 미국식 인터뷰 인건가..... 홍

njoblab.tistory.com

 

 

많은 사람이 읽은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