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벤치프레스 하다가 실수로 떨어트려 죽을뻔한 헬스유튜버 지피티

유투버 지피티 벤치프레스 사고


 

유투버 지피티가 벤치프레스를 하다가 아찔한 큰 사고를 당했다.

 

지난 12일 운동 유투버로 유명한 지피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고중량 도중 일어난 사고.. 죽을뻔했습니다.. 여러분 꼭 명심하세요"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투버 지피티

직장인 헬스 유투버 지피티는 최근 실시간 방송으로 고중량 벤치프레스를 시도하는 컨텐츠를 진행하였습니다.

 

사고는 135kg 벤치프레스에 도전을 하다가 발생하였습니다.

지피티는 긴 심호흡 후에 바벨을 들어 올리자 순간 손에서 바벨이 미끄러지면서 목과 가슴 부분에 떨어지는 충격적인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당황한 지피티는 힘겹게 몸을 옆으로 비틀어 미끄러지며 벤치프레스에서 빠져나왔습니다.

 

지피티 유투브 보러가기

 

세이프티 바가 없었다면 정말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순간이었습니다.

 

 

지피티는 자신의 몸 상태를 확인하고 "가슴 압박이 심하다"며 말을했고, 방송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갔습니다.

 

병원 진료 후 지피티는 현재 큰 문제는 없다는 소견을 받았으며 복장뼈와 쇄골 사이 관절에 공기가 있어서 흉부외과를 가봐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지피티가 벤치프레스를 시도할 때 사용하였던 "썸리스 그립"은 엄지손가락으로는 봉을 잡지 않는 운동방법으로 효과를 극대화시키지만 미끄러질 가능성이 높은 운동법이라고 합니다.

 

그는 영상 댓글을 통해 "사고가 일어난 직후 지금까지 살아왔던 삶이 주마등처럼 스쳐가더라"며 "안일한 마음을 갖고있어 발생한 사고다. 다른 분들에게도 경각심을 일깨워주고 싶어 영상을 공개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출연자 프로필이 공개 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출연자 프로필 미스 트롯2 출연자 프로필이 공개 되었네요. 미스트롯2 바로보기 미스 트롯2 출연자 정보 많은 사람이 읽은 포스팅

njoblab.tistory.com

 

 

 

배.민 라이더가 직접 공개한 한달수입 내역 클라스

배민라이더 한달수입 공개 배달의 민족 라이더가 자신이 한달에 버는 수입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배.민라이더 한달 수입 내역 공개  한달 평균 급여는? [유머] 배민에 나

njoblab.tistory.com

 

 

 

중고나라에서 아이폰 팔다가 영구정지 먹은 이유.jpg

중고나라에서 아이폰 팔다가 영구정지 먹은 이유 업자 의심으로 중고나라 밴 먹었음... 아이폰 설명 페이지 퀄리티 대박 재능 낭비 ㅋㅋㅋ 배.민 라이더가 직접 공개한 한달수입 내역 클라스 배

njoblab.tistory.com

 

 

싸움 안 난 게 신기한 인터뷰.jpg (양세형, 홍진호)

양세형의 숏터뷰 인터뷰에서 저 정도면 사적으로 친한 건가? ㅎㅎㅎ 티키타카가 ㅋㅋㅋㅋ 전쟁 같은 인터뷰 ㅋㅋㅋㅋㅋㅋ  인터뷰 하다가 정말 싸움 날듯 ㅋㅋ ;; 미국식 인터뷰 인건가..... 홍

njoblab.tistory.com

 

 

 

많은 사람이 읽은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