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틱톡 친구초대 이벤트 5000원 받는 방법(feat. 앱테크, 가입방법)

요즘 틱톡이 굉장히 많이 유명해진 거 같습니다.
오늘은 틱톡 이벤트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한 번씩 들어가 보면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바로 틱톡입니다.


틱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진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는 몇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캐시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캐시를 모아서 바로 현금으로 출금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다음과 같습니다.

 

틱톡 설치하기


앱을 설치한 다음 신규 가입을 해야 되고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신규 가입 시 우선 1000원이 지급됩니다.
메인 화면에서 상단 좌측에 보면 틱톡 보너스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거나 프로필 화면에서 노란색 동전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 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틱톡 이벤트 페이지 이동 아이콘
틱톡 이벤트 페이지 이동 아이콘

 

틱톡 보너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틱톡 보너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벤트 화면에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본인과 나를 초대한 사람 두 명 다 즉시 5000원이 지급됩니다.
틱톡을 설치하고 구글, 페이스북, 카카오톡, 휴대폰번호 중 하나로 간편 가입을 할 수 있는데 간편 가입을 하는데 1분 정도밖에 안 걸리더라고요.
여러분은 이제 틱톡으로 주변의 친구와 가족을 초대해서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틱톡 친구 초대하기 버튼
틱톡 친구 초대하기 버튼


아까 말씀드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자신의 추천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내 추천 코드를 넣어서 신규가입을 하면 5000 캐시가 나에게 들어오고, 신규 가입을 한 친구가 미션을 수행하면 나에게 캐시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친구 초대로 최대 15000원 까지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션은 매일 10분씩 틱톡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재미있는 동영상들을 보면 10분은 금방 지나가니까 어렵지 않아요.

 

친구 초대로 최대 15000원 받는 방법

  • 친구가 매일 3일 동안 10분 이상 영상을 보면 초대자는 2000원을 획득하고,
  • 5일 동안 매일 10분 이상씩 영상을 보면 추가로 3000원 획득,
  • 매일 7일 동안 10분 이상씩 영상을 보면 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 15000원 받는 방법
친구 초대 15000원 받는 방법

 

이렇게 친구 한 명을 초대해서 가입하고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친구 한 명당 최대 1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앱테크로 괜찮죠?

해당 이벤트로 브라질에서는 3000명을 초대해서 총 5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한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기존 가입자는 코인을 모으는 미션의 있는데 이 코인 들을 모아서 캐시로 바꿀 수 있습니다.
틱톡 영상을 공유하거나, 영상을 업로드하거나, 추천 계정을 둘러보기만 하면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틱톡 초대코드 : Z54794911

 

초대 코드로 더 많은 캐시 받기! 

 

친구를 틱톡에 초대하면 최대 400,000원 받아가세요.

초대 코드로 더 많은 캐시 받기!

t.tiktok.com

 

틱톡 초대코드로 가입하시고 현금 5000원 꼭 챙겨가세요. ^^

 

틱톡으로 돈버는 방법은 여기까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이 읽은 스토리

 

2021/02/11 - [이슈] - 클럽하우스 앱 초대장 없이 사용하려면?

 

클럽하우스 앱 초대장 없이 사용하려면?

요즘 핫한 클럽하우스 다들 들어보셨나요?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부분들만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럽하우스는 지난해 4월 실리콘밸리에서 출시한 음성을 기반으로 한 소셜 미

njoblab.tistory.com

2021/02/05 - [유머] - 주식으로 전재산 1억 날려버린 남편

 

주식으로 전재산 1억 날려버린 남편

주식으로 전재산 1억 날려버린 남편 주식 투자해서 1억 마이너스 ㅎㄷㄷ 이 정도 손실이면 그만해야 하는데.... 답답하네요..... 고구마 먹은 기분..... 이러다 집까지 없어질 듯 너무 당당해서 신

njoblab.tistory.com

2021/01/20 - [유머] - 방송 출연료 받아서 주식 샀던 딘딘 수익률 근황

 

방송 출연료 받아서 주식 샀던 딘딘 수익률 근황

방송 출연료 받아서 주식 샀던 딘딘 수익률 근황 딘딘 출연료로 산 주식이 드디어 수익률 66% 떡상했다는데요 "개미는 오늘도 뚠뚠" 보는 사람? 이번에 딘딘이 대박남 개오뚠 초기에 본인 출연료

njoblab.tistory.com

2021/01/08 - [돈되는정보] - 국민 현대 카드포인트 현금화, 통합조회 방법

 

국민 현대 카드포인트 현금화, 통합조회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은 카드사에서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있죠 내 카드 포인트를 나의 통장에 현금으로 이체해 주는 서비스가 있다는 거

njoblab.tistory.com